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포토리뷰 - 내가 가본 곳/카페

꼭 가볼만한 강화도 카페 '조양방직'

by 세.모.글 2020. 5. 18.
반응형

강화도 가볼만한 곳, 강화도 카페 '조양방직' 직접 가본 후기

※  미리보는 정-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도카페

  • 가격 : 아메리카노 7,000원, 에이드 8,000원, 조금 비싼 가격
  • 주차 : 가능, 넓음
  • 주소 : 인천 강화군 강화읍 향나무길5번길12
  • 전화번호 : 032-933-2192
  • 운영시간 : 평일 11:00~22:00, 주말/공휴일 11:00~22:00
  • 특징 : 레트로감성! 넓은 공간과 박물관 수준의 다양한 볼거리, 그러나 음료맛은 글쎄..


▷ 포토리뷰-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도카페


▷ 생각과 의견-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도카페

 여행지역마다 존재하는 다양한 카페들은 새롭고 설레는 재미를 준다. '조양방직'은 강화도의 대표 카페로, 방직공장을 개조하여 만든 레트로감성의 카페이다.

 

 '조양방직'의 가장큰 매력은 넓은 공간과 다양한 볼거리가 아닐까 싶다. 지금까지 가 본 카페 중 가장 큰 넓이를 가지고 있는 '조양방직'은 옛 건물을 그대로 살린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레트로 물품들로 가득 채웠다. 몇가지로 분위기만 낸 카페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옛날 전화기, 교과서, 액자, 의자 등 수십, 아니 수백가지 볼거리들은 방문객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가장 큰 단점은 음료의 맛이다. 이 날 방문해서 먹어본 음료는 제주한라봉에이드였다. 껍질까지 갈아넣은 듯한 식감은 마시기에 불편했고, 탄산과 음료의 맛이 제대로 어우러지지도 않았다. 함께 간 다른사람의 생딸기라떼 또한 고개를 젓게 만드는 맛이었다. 그나마 쑥라떼 음료를 주문한 사람은 맛있었다고 했다.

 

 카페에서 음료가 맛없으면 갈 이유가 없다고 할 수도 있지만 '조양방직'의 공간이 주는 만족감은 음료의 맛과는 별개로 충분히 매력적인 공간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