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포토리뷰 - 내가 가본 곳/카페

아늑하고 모던한 김포 카페 '진정성'(하성 본점) - 두번째 방문

by 세.모.글 2020. 5. 10.
반응형

직접 가본 김포카페, 김포 가볼만한 곳 '진정성' 

※  미리보는 정-김포 가볼만한 곳, 김포카페

  • 가 격 : 아메리카노 3,800원, 밀크티 4,800원, 적절한 가격
  • 주 차 : 가능, 생각보다 여유있음
  • 주 소 : 경기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60(본점)
  • 전화번호 : 031-986-5520
  • 운영시간 : 11:00 ~ 22:00
  • 특 징 : 밀크티 맛집, 티라미슈도 맛있어요, 모던한 분위기속에서 아늑함이 느껴져요.


▷ 포토리뷰-김포 가볼만한 곳, 김포카페


▷ 생각과 의견-김포 가볼만한 곳, 김포카페

 서울 외곽의 카페를 다니기 시작하던 초반즈음에 가장 만족스럽게 다녀왔던 카페가 바로 김포의 '진정성'이었다. 카페 '진정성'은 김포지역에만 두 곳이 존재하는데 본점이 가장 예쁘다.

 

 이곳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다양한데, 첫째로 음료맛이 좋았다. 커피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시그니처 음료인 밀크티가 매력적이다. 또한 밀크티와 함께 한 티라미슈 케이크도 촉촉하고 달콤한 맛이 매우 좋았다. 둘째로 분위기가 좋았다. 김포의 한적한 마을에 위치한 카페는 도심의 여느 카페들과 달리 조용한 맛이 있다. 인테리어 또한 모던한 느낌으로 차분하며, 한층 아래에 있는 안마당 또한 아늑함을 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