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행복 사이/소소한 후기

아트뮤 DP케이블 구매 후기

by 세.모.글 2024. 3. 20.
반응형

 

최근 사용하던 DP케이블을 뺏다 꼇다 하다보니 목 부분이 벌어졌어요

내 모니터와 연결상태는 소중하기에..

DP케이블 하나 구매했습니다.



DP케이블 사면서 이것저것 다른것도 구매.

 

아트뮤는 컴덕들이라면 잘 아는 판매처인데,

 좋은 케이블을 판매한는 곳으로 말만 들었다가

이번에 처음 구매해 보게 되었네요

 

 

사실 포장에서 부터 뭔가 고급스럽다 싶었는데요

케이블이 박스에 들어있는 것도 처음 봤지만

겉에 비닐처리 까지 해둔 점은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을 받았습니다.

 

 

뒷면에는 여러 스펙정보가 나와있는데요,

VESA인증을 받은 케이블이고

8K해상도까지 지원합니다.

 

 

박스안에는 또 한번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고 워런티카드가 함께 들어있네요

 

 

케이블은 굵게 잘 빠졌습니다.

 

 

고무로 된 선정리 스트랩도 있어서 정말 좋았고요

 

 

이렇게 먼지방지캡까지 양쪽에 끼워있어서

보관할 때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보통 DP케이블에 걸쇠가 있어서 눌러서 빼야하는데

저는 걸쇠가 없는 버전을 구매해서 머리 부분이 좀 더 슬림하고 깔끔합니다.

 

그런데 막상 구매해서 장착해보니 약간 안정감이 떨어지는 느낌이라

다음에 구매한다면 걸쇠 있는 버전으로 구매할 것 같네요.

 

보증기간 2년까지 있는 아트뮤의 DP케이블.

여러 부분에서 고급스러움과 세심함이 느껴졌고

사람들이 왜 좋다고 하는지 충분히 알 수 있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