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포토리뷰 - 내가 가본 곳/카페

파주 카페 추천! 넓고 분위기 있는 '더티트렁크'

by 세.모.글 2020. 5. 7.
반응형

파주 카페, 파주 가볼만한곳 '파주 더티트렁크'

※ 미리보는 정보-파주 분위기 카페

  • 가 격 : 아메리카노 4천원대, 적절한 가격
  • 주 차 : 가능, 여유있음
  • 주 소 :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 전화번호 : 031-946-9283
  • 운영시간 : 09:00 ~ 22:00
  • 특 징 : 서울 외곽 카페중 적절한 가격에 맛도 좋고 분위기도 업! 그러나 음료 주문 후 받기까지 40분..


▷ 포토리뷰-파주 분위기 카페


▷ 생각과 의견-파주 분위기 카페

 여행지역의 카페들을 다닐 때 마다 멋지고 독특한 느낌을 많이 받게 되지만 항상 아쉬운건 음료의 맛과 가격이 아닐까 싶다. 그 때문인지 한 지인의 말처럼 카페에서 파는 커피는 '입장료'를 지불하는 것과 다를바 없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

 

 그러나 이번에 다녀온 파주의 '더티트렁크'는 달랐다. 합리적인 음료의 가격과 함께 맛도 좋았기 때문이다. 더불어 화려하고 넓은 카페는 충분한 공간적 만족감을 주었고 센스있는 인테리어와 조명 또한 마음에 들었다.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만 음료를 수령하기 까지는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렸다. 사람이 워낙 많기 때문이었는지 당시에는 40분가량 소요가 되었다.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나눌 따뜻한 이야기나 간단한 보드게임 정도 준비하는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